본문 바로가기

기타 궁금~

스타벅스 메뉴 리뷰, 블랙 글레이즈드 라떼, 상큼한 샤인머스캣 스윗박스(내돈내산)

스타벅스에서 Autumn 프로모션으로 출시한 신제품 블랙 글레이즈드 라떼(Black Glrazed Latte)와 Best 메뉴인 상큼한 샤인머스캣 스윗박스를 먹어보았습니다. 의식의 흐름대로 작성한 내돈내산 후기이므로 객관성이 결여되어있습니다.

 

블랙 글레이즈드 라떼

스타벅스-프로모션
스타벅스-프로모션

저는 스타벅스를 매우매우 자주 이용하는 사람이고, 안먹어본 메뉴가 거의 없을 정도로, 스타벅스의 노예입니다.

오늘 스타벅스를 갔는데, 신메뉴가 있어 어떤 것을 고를까 하다가, 따뜻한 음료로 제공이 가능하고, 치즈의 풍미가 난다고 하는 블랙 글레이즈드 라떼를 먹어보았습니다.(블랙 글레이즈드 라떼 가격 6,300원)

2022. 9 .2 ~ 2022 .10 .10. 까지 한정메뉴로 판매되는 메뉴입니다.

 

블랙클레이즈드 라떼
블랙클레이즈드 라떼

확실히 치즈의 풍미가 느껴졌고, 부드러움과 커피의 진함이 적절한 비율을 이루는 맛이었습니다. 저는 한여름에도 뜨거운 커피만을 마시는 뜨거운 아메리카노 매니아라 이번에도 당연히 뜨거운 블랙 글레이즈드 라떼를 주문하였는데요, 부드러운 커피의 맛을 느끼기 위해서는 아이스보다는 뜨거운 음료가 확실이 맛이 더 좋습니다. 스타벅스에서 출시하는 신메뉴가 항상 성공하는 것은 아닌데, 이번 블랙 글레이즈드 라떼는 성공은 잘 모르겠지만, 제 입맛에는 잘 맞았습니다. 이 정도의 맛이면 평소 제가 고르는 바닐라 플랫 화이트를 대체할 수 있을 정도로 저와는 잘 맞았습니다. 

평소에 텀블러에 커피를 마셔서 이번에도 그렇게 했는데,  텀블러에  담고 사진을 찍으니 사진은 참 볼품없이 나오네요. 그래도 맛은 괜찮았습니다.

블랙글레이즈드라떼-실물
블랙글레이즈드라떼-실물

 

상큼한 샤인머스캣 스윗박스

스타벅스에서 케익도 자주 먹습니다. 케익은 음료만큼 종류가 많지 않기때문에, 스타벅스 케익 중 제가 안먹어본 케익은 없습니다. ㅋ

케익의 종류 중에 저는 부드럽고 촉촉한 케익을 좋아합니다. 그리고 생크림와 같이 크림이 많이 올라가있는 케익을 좋아하는데, 상큼한 샤인머스캣 스윗박스는 제가 아주 좋아하는 종류의 케익입니다. 가격도 7,900원으로 비싼편입니다. ㅜㅜ

상큼한샤인머스캣스윗박스
상큼한샤인머스캣스윗박스

상큼한 샤인머스캣 스윗박스의 단면을 보면, 빵이 2단으로 있고, 그 사이에 부드러운 크림이 많이 들어가 있습니다. 오우~ 부드러운 크림이 많은 것은 딱 내 스타일~ ㅎㅎ 그리고 맨 윗부분에 샤인머스캣이 들어있어서, 상큼함과 달콤함을 느낄수 있게 해줍니다.  

샤인머스캣스윗박스-단면
샤인머스캣스윗박스-단면

 

블랙 글레이즈드 라떼 두잔과 상큼한 샤인머스켓 스윗박스 그리고 아이가 먹을 수 있는 파이팅 청귤을 주문하였습니다. 

점심 먹고 스타벅스에 간것인데, 케익까지 먹고 나니.. 배가 무지 부르네요.. ;;

커피와케익
커피와케익


스타벅스의 가을 신메뉴인 블랙 글레이즈드 라떼와 상큼한 샤인머스캣 스윗박스 후기였습니다. 오늘의 선택은 커피와 케익 모두 마음에 들어서, 다음에 방문할 때, 재구매 의사가 있는 메뉴라고 결론내렸습니다.